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이런저런 꿀팁

더마르스 게임모드로 채굴량 늘리기

by 민트녹차 2022. 2. 13.

이번 시간에는 더마르스(The Mars) 채굴 앱의 게임모드를 이용하여 마르스(MRST) 토큰 채굴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마르스-게임모드로-채굴량-늘리기-제목-이미지
더마르스 게임모드로 채굴량 늘리기

 

들어가기 전에...

더마르스(The Mars)는 플레이 하며 돈을 벌 수 있는 P2E 게임으로 아직 본격적으로 게임이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게임에서 사용하게 될 마르스(MRST) 토큰은 현재 채굴할 수 있습니다. 더마르스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과 채굴 앱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르스(MRST) 토큰 채굴하고 더마르스 메타버스 미리 준비하자!

 

마르스(MRST) 토큰 채굴하고 더마르스 메타버스 미리 준비하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더마르스라는 화성을 테마로 한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하게 될 마르스 토큰을 미리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준비하면 나중에

melonmilk.tistory.com

업데이트 내역 확인

더마르스 채굴 앱이 최근 1.1.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채굴 앱을 시작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업데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채굴량에 영향을 주는 게임모드가 추가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 게임모드를 이용하여 채굴량을 어떻게 늘릴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더마르스-1.1.0-버전-업데이트-내역을-보여주는-이미지
더마르스 1.1.0 버전 업데이트 내역

게임모드로 채굴량 늘리기

게임모드 진입하기

마르스 토큰 채굴 앱을 실행하고 화면 중앙의 [Mining Start] 버튼을 클릭하여 채굴을 시작하는 것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채굴 단계에 진입한 상태에서 우측 상단의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모드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모드에 진입하면 화면 좌우에 표시되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차량을 운전할 수 있고, 물방울 모양처럼 생긴 마르스 워터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마르스-토큰-채굴-시작-후-게임모드에-진입한-이미지
더마르스 채굴 시작 후 게임모드 진입

 

 

마르스 워터 수집

게임모드 목표는 마르스 워터 100개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마르스 워터를 1개씩 모을 때마다 우측하단의 노란색 게이지가 채워집니다. 마르스 워터를 50개 정도 모으게 되면, 두 번째 그림과 같이 '광고를 시청하시면 부스트 게이지를 가득 채워드립니다.'라는 메시지 창이 출력됩니다. 이 때,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광고 시청을 완료하면 세 번째 그림처럼 부스트 게이지가 가득 채워지며, 화면 중앙의 [BOOST] 버튼이 파란색으로 활성화 됩니다. 광고를 시청하지 않더라도 부스트 게이지는 채워지긴 하지만, 채워지는 속도가 워낙 더디기 때문에 광고를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르스-워터-50개-수집-후-광고를-시청하여-부스트-게이지를-가득-채우는-이미지
마르스 워터 50개 수집 시 광고 시청 후 부스트 게이지 완충 가능

부스트 모드 사용하기

활성화된 [BOOST] 버튼을 클릭하면 차량이 엄청 빠른 속도로 달려갑니다. 부스트 모드 사용 중에는 마르스 워터 옆을 스쳐지나가기만 해도 마르스 워터가 자석에 이끌린 것처럼 따라옵니다. 부스트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차량 속도는 원래 속도로 돌아옵니다.

부스트-모드를-사용하는-이미지
부스트 모드 사용

마르스 워터 100개 수집 완료

수집한 마르스 워터 수량이 95개가 되면 [GAME STOP} 버튼 아래에 레이더가 보이게 되며 이 레이더를 통해 마르스 워터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마르스 워터 수집도 100개에 가까워질 수록 화면에 보여지는 빈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레이더를 이용해서 마르스 워터를 수집하는 것이 좀 더 수월합니다. 마르스 워터를 모두 수집하면 두 번째 그림처럼 할당된 마르스 워터를 모두 수집했다는 메시지가 출력되며, 24시간 동안 25% 부스트업이 적용된다는 내용을 알려줍니다. [교환 및 채굴]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모드에서 빠져나오게 되며 우측 상단에 다음 게임모드 진입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게임모드 진입은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됩니다.

마르스-워터-100개-수집-시-24시간-25%-부스트업이-적용되는-이미지
마르스 워터 100개 수집 시 24시간 25% 부스트업 적용

 

 

광고 시청하고 채굴시간 충전

그리고 새로운 기능도 함께 설명드리곘습니다. 게임 화면의 좌측 상단의 배터리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두 번째 그림처럼 '광고를 시청하고 배터리를 충전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 창이 출력됩니다. 이 때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광고 시청을 완료하면 우측 하단에 초록색 배터리 모양으로 표시되는 채굴시간이 충전되어 다시 8시간 동안 채굴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기존에는 채굴이 종료되어야 채굴을 다시 시작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 채굴하는 중에도 채굴시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바뀌면서 채굴이 중단되는 경우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광고를-시청하고-채굴시간을-충전하는-이미지
광고 시청 후 채굴시간 충전

마치며...

더마르스 게임모드를 이용하여 마르스 토큰 채굴량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마르스 게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틈틈히 마르스 토큰을 모아서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제대로 한번 즐겨봤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는 분들도 채굴량을 부스트업 하셔서 마르스 토큰을 넉넉히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