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이런저런 꿀팁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 화이트리스트 신청하기

by 민트녹차 2022. 2. 6.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 화이트리스트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방식과 다르게 NFT 사전판매는 화이트리스트 신청 후 당첨된 인원만 NFT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클레이-시티-NFT-사전판매-화이트리스트-신청하기-제목-이미지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 화이트리스트 신청하기


들어가기 전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022년 1월 27일 오후 9시 클레이 시티 사전판매를 진행했었으나 사전 판매 진행 중 이슈가 발생하여 사전판매 일정과 진행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이전 내용을 확인해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 및 에어드랍 참여하기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 및 에어드랍 참여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와 에어드랍을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장 기대되는 P2E 게임 중 하나로, 현재 게임 런칭 전 NFT 사전판매와

melonmilk.tistory.com

NFT 사전판매 화이트리스트 신청하기

변경된 사전판매 일정은 2022년 2월 10일 오후 9시이며,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방식으로 NFT 판매가 진행됩니다. 화이트리스트 신청은 2022년 2월 5일 오후 9시부터 2022년 2월 8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됩니다.

  • 사전판매 일정 : 2022년 2월 10일 21시
  • 화이트리스트 신청 일정 : 2022년 2월 5일 21시 ~ 2022년 2월 8일 21시

화이트리스트 신청이 완료되면 스마트 컨트랙트로 추첨하여 당첨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당첨자 목록은 화이트리스트 신청이 완료된 후 24시간 이내에 발표할 예정이며, 첫 번째 블록으로 충분한 당첨자가 선정되지 않을 경우 충분한 당첨자가 선정될 때가지 추가적으로 블록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기존에 디스코드에서 진행한 채팅 킹 이벤트에서 레벨 8 이상을 달성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분들도 동일한 방식으로 화이트리스트 신청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화이트리스트 신청 페이지 접근

클레이 시티 사전판매 화이트리스트 신청은 기존과 동일하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판매 안내 홈페이지 중앙의 [Apply for whitelist] 버튼을 클릭합니다.

https://klaycity.com/presales

클레이-시티-NFT-사전판매-화이트리스트-신청-홈페이지-이미지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 화이트리스트 신청 홈페이지

화이트리스트 신청 절차 확인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클레이튼 지갑과 디스코드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각 단계 별 우측에 존재하는 [Not Connected] 버튼을 클릭하여 지갑 연결 및 디스코드 계정을 연결합니다.

화이트리스트-신청-절차를-보여주는-이미지
화이트리스트 신청 절차

클레이튼 지갑 연결

화이트리스트 신청에 사용할 클레이튼 지갑은 메타마스크나 카이카스 지갑을 추천드립니다.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진행하신다면, 메타마스크 지갑이 클레이튼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메타마스크 지갑을 클레이튼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 클레이튼(KLAY) 네트워크 연동하기

 

메타마스크 클레이튼(KLAY) 네트워크 연동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메타마스크 지갑에 클레이튼(KLAY) 네트워크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레이튼(KLAY)은 일반적으로 카카오톡 클립 지갑이나 카이카스 지갑

melonmilk.tistory.com

디스코드 계정 연결

디스코드 계정은 2022년 2월 4일 오후 9시 이전에 디스코드 서버에 접속된 모든 계정은 'OG'로 분류되어 추가 인증을 수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그 이후 디스코드 서버에 가입한 계정은 'NEW'로 분류되어 추가 인증을 수행해야 하며, 아래의 절차대로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1. 디스코드 계정 전화번호 인증 완료
 2. 디스코드 계정 Google OTP 활성화 (화이트리스트 신청 종료 시 2단계 인증(2FA)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자격 박탈)
 3. #Verify(확인) 채널에서 디스코드 서버 인증 확인 완료
 4. 최종 캡챠 인증 완료 후 [Apply] 버튼 클릭

화이트리스트 신청 절차 완료

화이트리스트 신청 절차를 모두 진행하면 기존에 [Not Connected]로 표기되었던 부분이 [Connected]로 보여지게 됩니다. 최종 캡챠 인증을 완료하고 하단의 [Apply]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이트리스트-신청을-완료한-이미지
화이트리스트 신청 완료

화이트리스트 신청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신청이 완료되었으며 당첨자는 조만간 공지할 것이라는 메시지 창이 출력됩니다.

화이트리스트-신청이-완료되면-출력되는-메시지를-보여주는-이미지
화이트리스트 신청 완료 메시지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한번 더 시도하면...

이미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완료한 계정으로 재신청을 시도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이미 지갑 주소가 등록되었다고 메시지 창이 출력되며, 등록된 지갑 주소를 빨간색 네모 부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신청한-계정으로-화이트리스트-재신청-시-출력되는-메시지를-보여주는-이미지
기존에 신청한 계정으로 화이트리스트 재신청 시 출력되는 메시지

참고


이번 시간에는 클레이 시티 NFT 사전판매 화이트리스트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글은 절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닌 것을 알려드리며, 이 글을 읽어보시는 모든 분들이 화이트리스트에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지가-인사하는-이모티콘

댓글